비트코인 호재 소식, 트럼프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채굴 기업 미국화 지지

트럼프, "비트코인 채굴의 미국화를 지지한다"

최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주요 비트코인 채굴 업체 대표들과 회담을 갖고, 비트코인 채굴의 미국 내 정착을 지지하겠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습니다. 트럼프는 이 자리에서 워싱턴 D.C.와 글로벌 무대에서 비트코인 채굴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.

트럼프, 비트코인 채굴기업 미국화 지지

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번 회담에서 "앞으로 채굴될 비트코인은 메이드 인 유에스에이가 되기를 원한다"며 비트코인 채굴의 미국 내 정착을 강력히 지지했습니다. 그는 "바이든의 비트코인에 대한 증오는 중국, 러시아, 급진 공산세력에게 도움이 된다"며 자신의 입장을 피력했습니다.

 

트럼프는 "잔여 비트코인을 미국에서 모두 채굴하면 미국이 에너지 지배적인 나라가 되는데 도움이 될 것"이라고 말했습니다. 비트코인 채굴이 전기 에너지 사용을 수반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, 트럼프가 비트코인 채굴의 미국 내 정착을 통해 에너지 지배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 

트럼프는 비트코인 채굴이 "CBDC에 대항하는 마지노선"이라고 언급했습니다. 이는 [트럼프]가 비트코인을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(CBDC)에 대한 대안으로 보고 있음을 시사합니다.

트럼프는 "국내 5000만 명의 암호화폐 보유자들의 자산 자율권을 지지할 것"이라고 밝혔습니다. 이는 [트럼프]가 암호화폐 시장 참여자들의 이익을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.

 

바이든, 비트코인 채굴기업 입장은?

트럼프의 이번 행보는 경쟁자인 조 바이든 대통령과 대조적입니다. 바이든 행정부는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에 대해 상대적으로 적대적인 태도를 보여왔으며,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(CBDC)를 지지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.

 

트럼프의 이번 행보는 향후 미국 내 암호화폐 정책 및 규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. 특히 비트코인 채굴의 미국 내 정착을 지지하는 트럼프의 입장은 관련 산업 발전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또한 트럼프와 바이든 간의 암호화폐 정책 대립은 향후 미국 정치 지형에도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.

 

트럼프 당선은 비트코인, 암호화폐 시장의  호재?

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주요 비트코인 채굴 업체 대표들과 회담을 갖고 비트코인 채굴의 미국 내 정착을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. 이는 바이든 행정부와 대조되는 입장으로, 향후 미국의 암호화폐 정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.

반응형